본문 바로가기
뚜비리뷰/육아용품

티파니앤코 미아방지 목걸이, 사랑하는 우리 아기를 위한 선택

by 뚜비나라으네공주 2022. 6. 20.

사랑하는 우리 아들
건빵이를 위해

미아방지 목걸이를 맞추리라 생각하고 있었고,
곧 어린이집을 갈 예정으로 지금쯤 사야 하겠다 싶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 심사숙고하였어요.

미아방지 목걸이의 순수한 목적 + 아들에게 주는 선물
이 두 가지 의미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른 목걸이
바로 티파니앤코 비드 네크리스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티파니앤코 비드 네크리스

(TIFFANY & CO BEAD NECKLACE)

 


시작하기에 앞서 1-2년 전 미아방지 목걸이로 티파니앤코 하트태그팬던트(스몰) 라는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선택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곧 판매 중단이 되었으며, 이유는 브랜드 성격상 해당 용도와는 이미지가 맞지 않다는 결론.... 결국 본사에서 한국만 판매 중단 결정이 내려지게 되었답니다.

판매 당시는 인그레이빙(각인) 서비스까지 티파니앤코에서 작업해주었었습니다만, 현재는 진행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안내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부부는 해당 펜던트로 구입을 하되, 각인 작업은 외부 업체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하여 진행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찾은 곳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티파니앤코 매장!!!

서두에 설명한 판매 중단된 제품과 비슷한 제품으로
2개의 후보를 정해서 갔었다

1. 비드 네크리스
2. 하트 태그 펜던트(스몰, 다이아몬드 세팅)

 

비드네크리스-하트태그펜던트
리턴 투 티파니

 

티파니앤코 정식사이트 참조 ↓

https://www.tiffany.kr/


비드 네크리스는 진열되어있지 않았고, 하트 태그 펜던트(다이아몬드 세팅,스몰) 제품만 디스플레이가 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선택을 위해, 비드 네크리스도 보여달라고 말씀드려서 실물 비교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오른쪽 제품이 하트 태그 펜던트

일단, 둘 중에 비드 네크리스로 너무 쉽게(?) 최종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2가지 정도의 이유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비드 네크리스로 고른 이유

 

 

 

1. 목걸이 체인의 강도.
비드 네크리스와, 하트 태그 펜던트의 목걸이 체인 부분은 눈으로 봐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두 제품을 눈으로 비교해도 확연하게 하트 태그 펜던트의 체인이 얇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담당자께서도, 남자 아기가 힘을 주어 목걸이를 당기거나 해서, 끊어질 수 있다는 말씀을 해주셨고,
그럴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얇은 느낌이었습니다.

2. 다이아몬드가 빠질 수 있다.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아이가 깨물거나 해서 빠질 수 있다는 점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그리고 건빵이가 남자아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위의 2가지 이유에 모두 해당할 것 같았고,
그리하여, 비드 네크리스로 쉽게 결정할 수 있었어요.


 

착용샷 (fitting)


피팅을 해보았습니다.
길이도 딱 알맞아 보입니다.

10개월 건빵이



제품도 선택했고, 이제 구매를 하기 위해, 매장 재고를 확인하였으나, 현재 피팅한 제품밖에 없어서, 주문하여 입고되면 찾으러 오기로 했습니다.

미리 결제를 하였고 약 1주 정도 걸린다는 안내를 받은 후 일단 집으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예약증?이라 해야 하나요.
픽업할 때 저 증서를 가지고 와야 꼭 찾을 수 있다고 했어요.

 






그리고 한주가 지나기 전, 입고되었다는 연락을 받은 그 주 주말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의 티파니앤코를 다시 찾았습니다.


드디어 실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민트 박스 +_+



건빵이에게도 보여주니
본인 것인 줄 아는지 바로 손을 뻗습니다. ㅋㅋㅋ

소세지 팔


저러고 리본이 풀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실화라능....
소근육 발달 쵝오....
칭찬해 아들


그리고, 가까운 거리에 미리 예약해놓은 주얼리 방에 가서 인그레이빙까지 완료해서 집으로 복귀합니다.


 

언박싱(Unboxing)


집에 와서 제대로 언박싱 해봅니다.
리본이 풀린 채로 ㅋㅋㅋㅋㅋㅋㅋ....


TIFFANY & CO 시그니쳐 민트 색상이 참 예쁘네요. ㅋㅋ

언박싱

민트박스 상자 뚜껑을 열면
귀여운 주머니 하나가 대기 중입니다.
복주머니 같아요. ㅋㅋㅋ

그 밑으로는 제품 사용설명 및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 한 장이 놓여 있습니다.



주머니에서 목걸이를 꺼냅니다.
실버 실버 한 비드 네크리스 등장이요.

앞면

원래라면 저 하트 부분에 흠집 방지용으로 부직포가 쌓여있습니다. 참고하시길...

저희는 인그레이빙 작업 때문에 이미 벗겨진 후 였습니다.



뒷면에는 미아방지 목걸이의 기능인, 건빵이 이름과 전화번호를 각인해 두었습니다.

뒷면 각인

아주 예쁘게 잘 나온 듯하여, 마음이 뿌듯합니다.
이제 외출 시마다, 건빵이 목에 걸어줄 예정입니다.

비드 네크리스

저 비드 타입의 체인이 보면 볼수록 매력 있고, 잘 샀다 생각이 들만큼 건빵이에게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실버 제품이라 외관이 변색이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티파니 실버 폴리싱 천으로 닦아주거나, 매장에 세척을 맡기면 됩니다.

*참고사항*

21년 1월 부로 제품을 구매하면, 무상 제공되던, 실버 폴리싱 천은 유상으로 변경이 되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혹시 미아 방지 목걸이로 티파니앤코 제품을 고려중이시라면 이 후기로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제품 구매 후 외부업체에서 각인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상 티파니앤코 미아방지 목걸이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