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 한끼 기록/사먹은 밥

청주지웰시티 맛집 미도인, 친구들에게 추천한다면 여기!

by 뚜비나라으네공주 2022. 6. 9.


요즘 코로나로 잃어버렸던
회식, 외식, 모임 약속들이
늘어나고 있는듯 하네요.
아직 마음이 편하진 않지만
한편으로는 일상을 되찾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은 좋습니다.☺️

이에 맞춰 우리 가족도 오래간만에 외식을 했어요.

집 주변에 맛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가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지웰시티 1차 상가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현대백화점 2층에서 구름다리로 넘어가셔도 됩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미도인"(청주지웰시티점)

이라는 곳이에요
(지역마다 있는 체인점이네요)

미도인은 한자를 보니 뜻이 감이 오네요.
맛 / 길 / 사람
ㅋㅋㅋ뭐 대충 느낌 아시겠죠?

그럼 고고~

 

 

 



미도인이라 적혀있는 세련된 간판이 불을 비추고 있고,
앞에 입간판들이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메뉴 소개가 되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대창, 곱창, 스테이크, 라멘
뭐 난리네요?
메뉴들을 보아하니 퓨전식당 같습니다.

식당 내부는 못 찍었는데
대략 8-10 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아요.
(2인석부터 6인석 까지 다양)

사실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던 이유가
포스팅 생각이 없었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음식을 먹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급히 후다닥...ㅋㅋㅋ

꼭 공유하고 다 같이 먹고파서
기록을 남깁니다.
저는 친구들 놀러 온다 하면
여기 추천해주려고요ㅋㅋ


그 와중에 메뉴판은 조사했습니다 ㅋㅋ
총 다섯 장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소바류...

소바 이건 시즌 메뉴 같구용
소바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스페셜 한정 메뉴...

스페셜은 뭐 항상 옳죠...

가정식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뭐 말해 뭐해...

가정식 덮밥...

덮밥 좋죠...
여기서 사실 좀 유혹이 됐어요
곱창 대창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안 좋은 게 뭐니)

면류(파스타,라멘)

면은 뭐 사랑이죠...
다 좋아서 선택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중에 저희는 아래의
2개의 메뉴를 선택했어요

미도인 곱창 라멘 12,800원
화산 불백 덮밥 9,300원

제가 또 라멘 귀신이거든요...
근데 곱창까지 들어가 있으니
먹고 싶어서 어질어질했습니다.



한 10분 기다렸을까요.
금방 나오더라고요.

먼저 라멘이 나왔습니다.
(후...완전 맛있음..)

곱창 라멘

비주얼 미쳐따 그죠?
곱창 너무 푸짐하고,
저 국물은 또 얼마나 진국 일지... 그리고 또 다른 메뉴
화산 불백 덮밥이 나와서 단체사진 찍었어요

건빵이 살인미소



불백 근접 사진은 미처 못 담았네요
이미 손은 비비고 있다가 잠깐 멈춰!
하고 찍었어요 ㅋㅋㅋ

꽈리고추 조합 좋아요

그리고 덮밥류 시키면
함께 나오는 유부 된장국!!!




냠냠

하품건빵이



먼저 곱창을 국물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곱창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또 얼마나 진한지
생각만 하면 아직도 군침이 돕니다.
🤪

면발도 건져먹어 봅니다.
면발이 되게 얇고 특이했어요.
면발에 국물이 잘 베여서 아주 맛났습니다.


근데 곱창이 끝도 없이 나와요 ㅋㅋㅋ
곱도 꽉 차고 면다 건져먹고
진짜 마지막 순간까지 곱창이 있었다는....


청양고추도 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듯합니다.



불백은 예상하는 그 맛이에요.
이것도 맛있는데,
라멘 때문에 묻혔습니다 ㅋㅋㅋ

한입 와아앙




두둥
순삭 ㅋㅋㅋㅋ


전혀 맵지 않고 국물까지 완료했습니다.
곱창 라멘은 재방문 시 무조건 또 먹을 거예요 ㅋㅋ



너무 맛있어서 명함까지 받아왔네요 ㅋㅋㅋ
미도인 다른 음식들도 기대됩니다.
재방문의사 1000%!!!

 



맛있게 먹었는지
울짝궁이도 기분이 좋은가 봐요.

The럽



다들 한 끼 잘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