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비리뷰/육아용품

다이슨 장난감 청소기, 내돈내산 후기, 아기 장난감 선물로 제격

by 뚜비나라으네공주 2022. 6. 14.



건빵이 장난감 하나를 들여왔어요
평소 청소기로 청소를 할 때마다
얼마나 좋은지 "후후" 😗거리면서
호흡이 빨라지고
막 흥분을 합니다 ㅋㅋ
다른 아기들도 그러나요??

엄마랑 키즈카페 가서도 이 장난감이 있었데요.
그리고 그걸 계속 잘 가지고 놀았다고..ㅋㅋ

그 얘기를 듣고 또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뚜비.
(돈 많이 벌어야 하는. eu)


😝 그럼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다이슨 장난감 청소기

집 청소기 비교샷 ㅋㅋ 오른쪽이 장난감!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
미리 찾아봤을 때부터 집 청소기와 너무 닮았어서
누구보다도(제가) 제일 기다렸던 물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박스를 개봉해봅니다.
역시 눈치빠른 건빵이는 본인거인줄 알고
기어 오는 중ㅋㅋ


내용물 박스와 딱 맞게 박스 포장되어있습니다.



다이슨! ㅋㅋㅋ
캐스돈이라 되어있는데
뭐 콜라보 한건가요??
무튼 코드프리 장난감이라 되어있고




박스 한켠엔 아래와 같이 안내되어있습니다.



*부모님들을 위한 안내
아이의 창의력 자극
눈과 손의 협응력 발달
논리적 사고력 증진
운동능력 향상



건빵이는 이제 10개월 된
아가아가라 당장은
서서 못 가져 놀듯 하지만,

나중에 저와 함께 걸어 다니며,
방 곳곳을 청소할 거 생각하니 기대가 됩니다.
지금도 앉아서 잘 가지고 놀아요!!!ㅋㅋ


구성품은 4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지만,
보지 않아도 조립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조립 도킹 부분이 실제 다이슨 청소기와
너무 비슷하다는...ㅋㅋㅋ
조립하면서도 헛웃음이 나왔답니다.


저 좁은 곳 청소하는 tool 까지 ㅋㅋㅋ
디테일이 참... 요즘 장난감 최고네요.
실제로도 흡입력이 약간 있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청소를 할 수 있는 정도는 아니구요.

저 구멍으로 흡입이 되긴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장난감 청소기 헤드







뒤를 돌려보면
배터리를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AA 배터리 3개가 들어갑니다.
미리 준비해주세요.







ㅋㅋㅋㅋ좋아하네요

귀요미

우왕


작동하면 몸체부분에
뭔가가 날아다닙니다
작은 스펀지 볼들 같아요 ㅋㅋ
시각적 효과를 주기 위함인 듯 같습니다.
실제 청소기 먼지통 위치인데
디테일이 정말...ㅋㅋㅋ




(요즘 건빵이 울면
이거 틀어주면 뚝 그칩니다 ㅋㅋ)



너무닮았죠?? ㅋㅋㅋ
장난감이 뭐 장난감이겠지라는 생각이
쏙 들어갔어요
정말 리얼 리얼
소리도 청소기 소리처럼
윙~~~~

ㅋㅋㅋㅋ아빠와 아들 느낌


청소만 하면 신기해하며
따라다니는 것 보니
사준 게 보람이 있네요😍
(나중엔 진짜 청소기를 쥐어줄 테니
청소를 하거라ㅋㅋ)

혹시 조카 선물 고민하신다면
강추합니다 ㅋㅋㅋ
돌쯤된 아기한테 주면
딱일 것 같아요!!


이상 다이슨 청소기 장난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